죱어류려 의 정보 공유 페이지 다양한 주제로 글을 쓰고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당장 당진에 토지투자를 해야하는 이유!

Category: life

당신이 토지투자를 통해 큰 수익을 얻고 싶다면, 금방 금시 충청남도 당진에 토지투자를 하십시오! 지금 목하 당진에 토지투자를 해야 하는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토지투자 대상지역 선택이 중요하다”

토지투자는 원칙과 기준만 지키면 어렵지 않습니다. 토지투자의 첫 단계는 올바로 투자대상 지역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대한민국에서 토지투자의 첫 번째 단계는 대상지역을 선정하는 것입니다. 토지투자 대상지역은 서해안 벨트를 벗어나서 토지투자를 생각하시면 중심 됩니다. 화성-평택-아산-당진-서산(대산)으로 이어지는 곳…. 이곳에 항구가 있고, 대기업이 몰려있고, 대기업이 있으니 제휴 중소기업이 몰려있고, 대규모 산업단지가 조성되어 있는 지역, 그러다 보니 고용이 창출되고, 인구가 유입되고, 늘 후측 상권, 주거지역이 개발됩니다. 대기업 하나가 한계 도시를 먹여 살립니다. 전망 좋고 깔색 좋고 희구 좋은 곳에서 주거하는 목적으로 땅을 산다면 다른 곳을 찾아도 됩니다. 하지만 돈을 벌기 위한 순수한 투자의 목적이라면 값 되는 땅을 찾아야 합니다. 토지투자 = 입지 = 개발이라는 공식을 잊지 마십시오. 투자대상의 토지가 저평가되어 있다면 적은 돈으로 많은 평수를 매입할 수 있기에 금상첨화입니다.

###

” 경제신문 등 보 기사에 호재 기사가 쏟아지는 지역을 주목하라 “

💥 왜? 전북개발공사 사장이 당진에 땅을 샀을까? 아무개 해명을 하더라도 결론은 “돈이 되니까”

💥 향후 대세는 수소에너지입니다. 승용차 연료뿐만 아니라, 산업단지, 가정용(도시가스 대체) 에너지로서 독 주목할만한 산업이 될 것입니다. 대기업과 산업단지가 많은 당진과 평택이 수소도시 모델로 선정된 것은 대변 큰 호재입니다. 현대와 당진시의 수소도시 조영 선포식은 그야말로 시재 현시 당진에 땅을 사야 하는 이유가 되는 것이죠.

💥 당진시가 10년 계속 거국 시간 하나치 고용률 2위라는 것은 그쯤 당진에 입주해 있는 기업체가 많고, 계속 기업들이 당진으로 들어오고 있다는 얘기입니다. 기업이 들어오고 고용이 창출되고 인구가 늘어나야 개발이 이루어집니다.

토지투자 = 개발이라는 공식을 잊지 평택화성파크드림 마십시오.

💥 이승 경기도에서 당진으로 올바로 갈 무망지복 있는 교통수단은 서해안고속도로의 서해대교가 유일합니다. 그렇기는 해도 제2서해대교가 생기고, 전철이 들어온다면 당진의 땅값은 수직 상승할 수밖에 없습니다.

뇌기 실례 외에도 당진에는 하루가 멀다 하고 호재 기사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https://m.dnews.co.kr/m_home/view.jsp?idxno=202211101425597620326

[뉴스 기입 주용 중요성 발췌]

부동산 전문가들은 “주택시장에 비해 토지시장이 안정적인 사이클을 보이는 것은 대출금리와 미래가치의 차이로 볼 이운 있다. 아파트 시장의 정경 금리인상에 따른 이자부담 압력이 커 대출비율이 높은 아파트일수록 시장에 나올 확률이 높다. 그렇지만 토지는 아파트에 비해 초기 대출비율이 구조적으로 낮아 금리가 크게 오른다 해도 이자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다. 과연 강토 시장의 정세 실수요보다 투자 목적의 매물이 많아 개발 호재가 실현될 때까지 기다리는 중장기 투자가 많아 아파트에 비해 손바뀜이 덜한 특징도 있어 금액 하락이 일어나지 않고 있다.”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최근 이러한 추세가 반영되는 대표적인 지역이 즉속 당진시입니다. 이곳은 타 지역에 비해 인호 금액 하락 폭은 적고, 양토 가격은 지속적인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당진 지역의 부동산 시장이 견고한 중대 원동력으로는 신규 교통인프라와 산업단지 확충에 따른 기업체 변 활성화 및 인구증가로 분석됩니다. 이러한 지표들은 당진시 부동산 시장에 대한 전도 전망이 나쁘지 않다는 뜻으로 풀이됩니다.즉 주택, 산업시설, 상업시설 등을 짓는 원료인 토지에 대한 수요가 두텁게 자리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당진 지역의 철도 조빙 인프라 확충도 주목해야 합니다. 당진에 최초로 들어서는 서해안 복선전철에 주목해야 합니다. 무엇이든 최초는 큰 의미가 있습니다. 서해안 복선전철은 복판 및 수도권 접근을 용이하게 합니다. 당진의 부동산 가격의 상승을 견인하는 가장 큰 요인이 될 것입니다.

서해안 복선전철(89.2km)은 장항선 홍성역과 당진 합덕역을 연결하고 화성 송산그린시티를 이어주는 철도입니다. 과약 수도권 지하철과 연계해 환승이 가능하게 개발이 됩니다. 서해안 복선전철은 벌써 착공하여 공사 중(2024년 상반기 개통 예정)으로 향후 서울에서 철도를 통해 40~50분대 도착이 가능한 당진은 명실상부 수도권의 위상을 갖추게 됩니다.(이하 생략)

당신이 토지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이제금 당장 당진 땅에 투자하십시오. 부자가 될 무망지복 있는 확실하고 안전한 길입니다.

부자가 땅을 사는 것이 아니라, 땅을 샀기 그러니까 부자가 된 것이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